티스토리 뷰

Introduction to My Existence

 

Introduction to my existence '나의 존재 소개'는 ‘나’라는 사람을 소개하는 것으로 "나는 00 사람이다" 하고 소개를 하는 것 입니다. 나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되돌아보고 내가 어떤 성향인지 파악하기 매우 좋은 활동입니다.

해당 정보를 기반으로 성향, 진로, 가치관, 연애스타일, MBTI를 분석해드립니다.

자신에 대해 구체적으로 작성할수록 더 좋은 분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"나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다", "나는 문제 해결을 즐기는 사람이다" 등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.

최소 10개를 작성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나옵니다. 많으면 많을 수록 분석은 더욱 정확해집니다.

 

 

 

 

다크모드 AI 응답기

답변: